전체메뉴보기
닫기

건국대학교

상단메뉴 목록

GLOCAL 캠퍼스 건국대병원 건국대충주병원

주메뉴 목록

전체 메뉴 한눈에 보기
창조적 혁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대학 A history of leadership


  • HOME
  • 대학생활 >  공간대여 >  학생회관

공간대여학생회관

각종 동아리, 소모임 행사가 있으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학교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회관 메뉴 안내사항

  • 학생회관 내 1층 로비 또는 학생회관 주변에서의 행사 신청 절차 안내

신청방법

  • 학생회관 2층 학생지원팀을 방문하여 행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 주최하는 행사에 대한 간략한 행사계획서(비품 대여 기간, 설치 장소 등 포함) 제출해야 함
    - 동아리 신입생 모집 홍보는 매년 3월 동아리새내기맞이주간 행사 시 동아리연합회와 합의된 장소에서 가능
    - 해당 공간은 공식적인 대관 장소가 아니므로, 행사 성격, 행사 일시 등에 따라 제한적으로 승인함

예약 및 사용주체

  • 본교 재학생만으로 구성된 단체
    - 졸업생, 외부인, 연합동아리 및 개인자격 재학생은 사용 불가

대여 시 유의사항

  • 대여가능시간 : 09시~22시 (행사 종료 후 정리까지 22시 내 완료)
  • 동일 단체가 동시에 2개 공간 이상 대여 불가
  • 상업적 행위 불가 (외부업체 홍보, 판촉 등)
  • 아래의 행위에 대하여 학생지원팀은 해당 단체의 공간사용을 3~12개월 임의 직권제한할 수 있으며, 직권제한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재발할 경우 학생 상벌에 관한 시행내규에 의거 해당 학생에 대하여 징계가능
    - 실제 사용목적, 구성원 등이 신청서 내용과 다른 경우
    - 비품 및 시설의 파손, 분실 등 학교재산에 손해를 끼친 경우
    - 음주, 취사, 과도한 소음 및 학교에 대한 위해(危害)행위
    - 각종 신청서 또는 첨부자료 등의 위조
    - 행사승인신청서 상의 준수사항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