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확인 :
2021학년도 2학기 학비감면서류 제출(계좌이체) (추가)
702
2021.09.29
2021학년도 2학기 학비감면서류 제출(계좌이체)
제출기간:
2021. 10. 4(
월
) ~ 10. 15(
금
) 17:00
까지
(
기간 외 추가 신청은 불가능
)
추가신청 : 11. 26(금) ~ 11.30(화)
제출대상 : 2021학년도 재학생(학기 초과자 제외)
장학종류
가. 우수재직자 장학 : 각 학과관련 직종 종사자
나. 교직원장학 : 본교 교직원/의료원/건국유업,건국햄/클래식500/ 부속중, 고
감면금액 : 첨부파일 참조
학비감면 지급방법 : 계좌이체 (2021.11월 중순 지급 예정)
제출서류 : 신청서 및 구비서류(첨부파일 참조)
신청 방법 :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zeromi@konkuk.ac.kr)
* 코로나로 인해 금번학기는 이메일로 신청을 받습니다.
첨부 신청서 안내 : 첨부파일 참조
주의사항 : 필독요망
-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완벽하게 구비하시길 바랍니다(미비 서류 있을 시 접수 불가능)
- 미제출로 인한 미 혜택은 본인 책임이므로,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서류는 매 학기마다 제출 해야 합니다.
예 술 디 자 인 대 학 원
학비감면신청서(계좌이체) 양식.hwp
(55,296)
2021년도 예비군 원격교육 실시 안내
2021학년도 대학원생 대상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