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
2차 납부안내 (고지서 출력)
1) 대상자
분할납부 1차 납부자에 한함
2) 고지서 출력
가. 납부방법 : 학사정보시스템 → 등록 → 개인별 분납신청관리 -> 고지서출력
나. 2차분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https://kupis.konkuk.ac.kr/ipsi/anundw/dmpp/login_pass_div.jsp
3) 납부방법
가. 2차 납부기간 : 2021. 10. 4.(월) ~ 10. 6.(수) 16:00
나. 2차 납부기간 중 분할납부 고지서의 신한은행 전용계좌로 송금
4) 차수별 등록기간 및 금액
납부
|
기간
|
등록금액
|
비고
|
납부(1차)
|
2021. 9. 3.(금) ~ 9. 9.(목) 16:00
|
총 납부금의 30%
|
|
납부(2차)
|
2021. 10. 4.(월) ~ 10. 6.(수) 16:00
|
총 납부금의 30%
|
|
납부(3차)
|
2021. 10. 28.(목) ~ 10. 31.(일) 22:00
토/일 가상계좌 입금 가능
|
총 납부금의 20%
|
|
납부(4차)
|
2021. 11. 24.(수) ~ 11. 26.(금) 16:00
|
총 납부금의 20%
|
|
5) 유의사항
가. 등록금 분할납부는 현금 납부제이므로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나. 휴학 및 자퇴는 4차분 분할납부 등록금까지 완납해야 가능
다. 분할 납부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
라. 분할납부 2~4차 지연 납부할 경우 1년간 분할납부 신청 자격 상실
6) 문의: 총무처 재무팀
(02-450-4152, 02-450-4003, 02-450-4005)
2021. 9.
건 국 대 학 교 총 무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