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 안내
2023년 전기 졸업예정자의 논문제출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학위논문 제출 예정인 원우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구등록생의 경우 반드시 연구등록(연구등록금 납부) 후 신청(미등록 시 논문심사결과 무효)
가.행정실 제출서류 (심사신청 시)
1) 청구논문 제출승인서 1부
2) 심사일정 및 심사위원 위촉신청서 1부
3)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나.심사 시 심사위원에게 제출서류
1) 심사결과보고서 1부
2) 심사요지 1부4.논문심사비 납부(계좌이체)- 납부금액 : 심사비 110,000원 (심사 접수 후 기간 내 입금)- 납부계좌 : 신한은행 : 56100396038242 건국대학교 (가상계좌)- 입금시 예 : 성명(학과) / 입금명 확인이 어려워 예시와 같이 기입 바랍니다.
<논문제출 프로세스 요약>
제출기간
비고
2022.10. 24. (월) ~ 11.4. (금)17시까지
1. 학위청구논문 제반서류 (총 3부) 1) 청구논문 제출승인서 1부 2) 심사일정 및 심사위원 위촉신청서 1부 3)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2. 논문심사비 납부
2022.11.28. (월) ~ 12. 5. (월)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심사보고서, 심사요지 , 카피킬러 결과확인서 제출)
2022. 12. 19.(월) ~ 12. 23. (금)
석사학위청구논문 도서관 웹 업로드
~ 2023. 1. 6. (금)
석사학위청구논문 최종인쇄본(하드카피) 4부 (도서관 제출), (예정으로 추가 공지)
학위논문제출확인서(행정실 제출)
5. 학위논문제출확인서 제출
가. 제출기한 :2022.1.6.(금)까지
나. 제출처 : 예술디자인대학원 행정실
다. 제출방법 : 책자본과 함께 제출한 “학위논문제출확인서” 1부를 도서관 5층 506호 학위논문실에서 직인을 받아 대학원 행정실로 제출6.유의사항
가. 논문지도교수님과 면담 후 제출하여야 하며, 지도교수와 주임교수의 도장(사인)을 필히 받아오시기 바랍니다.
나. 논문 불합격, 심사유예자도 반드시 심사결과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접수 후 논문심사 취소는 불가능합니다.※제출서류,논문관련 작성방법 및 양식,학위논문 관련 자세한 안내는첨부파일에 올려드리오니,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