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납부기간 : 기간 외 납부불가- 1차 기간 : 2018. 8. 23.(목) ~ 9. 7.(금) - 2차 기간 : 2018. 10. 1.(월) ~ 10. 11.(목) - 3차 기간 : 2018. 10. 26.(금) ~ 10. 30.(화) (최종)
3. 고지서 출력기간- 1차 기간 : 2018. 8. 22.(수) 14:00 예정- 2차 기간 : 2018. 9. 28.(금) 14:00 예정- 3차 기간 : 2018. 10. 25.(목) 14:00 예정
4. 납부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가. 출력한 고지서로 은행지점 현금 납부 또는 가상계좌 납부나. 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에 개인별로 부과되어 있음다. 타 금융기관에서도 신한은행 가상계좌로(무통장입금 처리방식) 납부 가능라. 타행이체수수료 본인부담, 카드납부 불가
5. 납부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원스탑서비스 → 등록 → 교육비 납입증명서 확인
6. 유의사항가. 외국어시험 및 종합시험에 응시예정인 원생은 1차 기간에 등록을 해야합니다.나. 납부한 연구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다. 연구등록을 하지 않으면 영어시험, 종합시험, 도서관이용 및 논문심사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라. 대학원 학칙 제9조(등록)3항에 의거 수료생은 논문심사에 통과될때까지 본인이 심사를 원하는 학기의 등록기간내에 연구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마. 연구등록 후에는 반드시 행정실 450-3307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