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서류 제출(계좌이체) 1. 제출기간: 2021. 3. 15(월) ~ 3. 26(금) 17:00까지 (기간 외 추가 신청은 불가능) 2. 제출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학기 초과자 제외)3. 장학종류
가. 우수재직자 장학 : 각 학과관련 직종 종사자나. 교직원장학 : 본교 교직원/의료원/건국유업,건국햄/클래식500/ 부속중, 고4. 감면금액 : 첨부파일 참조 5. 학비감면 지급방법 : 계좌이체 (4월 중순 지급 예정) 6. 제출서류 : 신청서 및 구비서류(첨부파일 참조) 7. 신청 방법 : 신청서 및 구비서류 구비하여 행정실로 직접제출 8. 첨부 신청서 안내 : 첨부파일 참조 9. 주의사항 : 필독요망 -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기한엄수)
- 제출서류는 완벽하게 구비하시길 바랍니다(미비 서류 있을 시 접수 불가능)
- 미제출로 인한 미 혜택은 본인 책임이므로,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서류는 매 학기마다 제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