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학비감면서류 제출(계좌이체)1. 제출기간 : 2020.09.21(월) ~ 10.07(수) 17:00까지 (기간 외 추가 신청은 불가능)
2. 제출대상 : 2020학년도 재학생(학기 초과자 제외)3. 학비감면/장학금(본인 해당 장학을 선택 신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재직자 장학 : 각 학과관련 직종 종사자
나. 교직원장학 : 본교 교직원/의료원/건국유업,건국햄/클래식500/ 부속중, 고4. 감면금액 : 첨부파일 참조5. 학비감면 지급방법 : 계좌이체 (2020.10월 말 지급 예정)6. 제출서류 : 신청서 및 구비서류(첨부파일 참조)7. 신청 방법 :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skrud8904@konkuk.ac.kr)* 코로나로 인해 대면수업이 6주차부터 가능하므로, 금번학기는 이메일로 신청을 받습니다.8. 첨부 신청서 안내 : 첨부파일 참조9.주의사항 : 필독요망 -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완벽하게 구비하시길 바랍니다(미비 서류 있을 시 접수 불가능)
- 미제출로 인한 미 혜택은 본인 책임이므로,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서류는 매 학기마다 제출 해야 합니다. 예 술 디 자 인 대 학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