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자우편(e-mail) 발송 및 홈페이지 출력:
-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 해당은행에 영업시간 내 방문하여 납부함
※ 삼성카드 등록금 수납 후 결제취소는 불가함. ※ 분할납부 신청 시 카드납부는 불가함. ※ 2021학년도 2학기 차액고지자(전과, 소속변경 등)는 카드납부 불가하며, 신한은행 전용계좌로 입금해야 함 (고지서 참조) ※ 등록금 카드결제 금액은 연말정산 소득공제시 카드 사용금액에서 제외됨 (교육비공제 대상) - 삼성카드 홈페이지 납부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services/UHPPPS1000M0.jsp?codeDv=tuition ‣ 대학등록금납부서비스 ‣ 건국대학교 클릭※ 납부 가능 시간- 삼성카드 홈페이지: 0시~23시 30분(휴일포함) (등록기간 중 주말 및 공휴일이 있는 경우에 한함)- 삼성카드 콜센터 1688-9702 (등록금 납부전용 상담) 평일 09:00 ~ 16:00- 삼성카드 미소지자는 삼성카드홈페이지에서 ‘빠른 카드 발급 서비스’ 신청을 통해 납부 가능- 할부수수료 안내 (자세한 할부수수료에 관한 사항은 삼성카드 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 등록금납부확인서를 학교 홈페이지(Portal)상에서 직접 확인 및 출력가능 2) 홈페이지→ 학사안내→ 증명서발급→ 발급안내 → 등록금납부확인서 또는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 → 등록 → 등록관련 출력 → 등록금납부확인서 3) 등록금은 현금영수증 발행대상이 아니며,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대상임 (연말정산용 영수증으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및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 자료제공)
1) 미등록시 제적이 될 수 있으니 등록 기한 준수 요망
2) 가상계좌 입금은 아래와 같이 입금 가능 (기타납입금 先 입금 불가)
①등록금+기타납입금, ②등록금, ③등록금 입금완료 후 기타납입금 추가 입금
3) 가상계좌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이며,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관
4) 기타납입금 납부여부는 자율적으로 선택 가능
5) 등록금 납부 후 취소는 불가함
6) 등록금 반환은 자퇴의 경우에만 가능
7) 등록관련 문의: 총무처 재무팀 ☎ 02-450-4152
등록고지서 출력시 스크립트 오류 발생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호환성 보기를 설정한 후 다시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