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학생지원팀에서는 아래와 같이 행정조교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1. 모집인원: 1명2. 지원자격 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Full Time 근무 가능자 나. 한글, MS오피스 등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3. 근무조건 가. 근무처: 건국대학교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 나. 임용일자: 2022. 12. 1(목) 다. 임용기간: 1년 단위로 계약하며 최대 2년까지 임용 가능 라. 급여: 금 1,830,000원/월(세전, 2022년 기준) 마. 혜택: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지급, 본교 특수대학원 진학 시 학비 일부 감면 바. 근무시간: 월~금(주 5일), 09:00 ~ 17:30 사. 업무내용: 학생증 발급, 학생지원팀 행정 보조 업무4. 제출서류 가. 행정조교 임용 지원서 1부. 나. 자기소개서 1부. 다.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라.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최종 합격시 별도 제출) 마.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 서약서 1부. (최종 합격시 별도 제출) 바. 대학 졸업증명서 1부. (최종 합격시 별도 제출)5. 선발방법 가. 절차: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나. 서류접수: 2022. 11. 15.(화) ~ 2022. 11. 22.(화) 17:00 다. 면접일시: 추후 공지 예정 ※ 면접일시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6. 접수방법: 제출서류(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작성 후 이메일 (jihunpark94@konkuk.ac.kr)로 접수 ※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7. 기타사항 가. 문의처: 학생지원팀(☏02-450-3203)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합격자를 제외한 모든 지원자의 제출서류는 채용절차 종료 후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