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행정실 행정지원직 모집 공고대학원 행정실에서는 행정지원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1.모집인원: 행정지원직 1명(계약직) 2.지원자격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full-time 근무 가능자나. 한글, MS오피스 등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다.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3.근무조건가. 근무처: 대학원 행정실(상허연구관 405호)나. 임용일자: 2020. 12. 1.(화)다. 임용기간: 1년 단위로 계약하며 최대 2년까지 임용 가능라. 급여: 월 1,879,000원(세전)마. 혜택1) 4대보험 가입2) 1년 이상 재직 시 퇴직금 지급3) 본교 특수대학원 또는 미래지식교육원 진학 시 학비 감면4) 건국대병원 의료비 일부 감면 등바. 근무시간: 월 ~ 금(주 5일) 9:00 ~ 17:30사. 업무내용: BK21 사업관리 지원 업무 4.제출서류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1부(이메일 접수)나.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최종합격시 별도 제출)다. 졸업증명서 1부(최종합격시 별도 제출)라. 성적증명서 1부(최종합격시 별도 제출) 5.선발방법가. 모집절차: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나. 서류접수: 2020. 11. 10.(화) ~ 20.(금)다. 면접일시: 2020. 11. 25.(수) 예정, 정확한 시간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접수방법: 첨부파일(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moonkw@konkuk.ac.kr)※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7.기타사항가. 문의처: 대학원 행정실(☏02-450-3476)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전형 이후 파기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