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s / Fashion Marketing
Fashion Marketing

패션인더스트리학과 패션마케팅전공

패션마케팅전공은 의류산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패션상품을 정확히 파악하고, 소비자와 패션마케터 양자의 이익 증진을 위한 경영활동 능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패션마케팅전공의 교육목표는 급변하는 글로벌 패션산업의 환경변화에 능동적이고 창조적으로 대처하고 주도해 나갈 패션마케팅 전문인을 양성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CURRICULUM 교과과정
패션마케팅 특론 1
Advanced Fashion Marketing 1
의류의 국제무역
Apparel Exports / Imports
통계학
Introduction To Research Design And Statistics
의류제품개발관리
Apparel Product Management
의류소싱및재고관리
Apparel Sourcing And Inventory Management
CAD 및 PAD 실습
CAD & PAD
의복과문화
Clothing And Culture
의류경제
Clothing & Textiles Economics
패션광고및커뮤니케이션
Fashion Advertising & Marketing Communication
의류상품구매
Fashion Buying
의류제품유통
Fashion Industry And Channels Of Distribution
패션저널리즘
Fashion Journalism
패션마케팅
Fashion Marketing
패션마케팅세미나
Fashion Marketing Seminar
패션리테일링
Fashion Retailing
인터넷패션마케팅
Internet Fashion Marketing
기성복분석
Quality Control
패션마케팅연구방법론
Research In Fashion Marketing
의류회계
Retail Math
의상심리세미나
Seminar In Clothing Psychology
의류소재연구
Textile Fiber Research
텍스타일마케팅
Textile Marketing
비쥬얼머천다이징
Visual Merchandising
FACULTY 교수진
about
황진숙
교수
이학박사
패션인더스트리학과 패션마케팅전공,
Virginia Polytechnic Institute and State Univ.
about
전중대
교수
의류학박사수료
패션인더스트리학과 패션마케팅전공,
건국대학교
Applicant Portal
지원서 작성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