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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총장 직인(일반업무용) 및 총무처장 직인 관수
- 2. 문서의 수발 분류 및 통제
- 3. 전례의식 및 제반행사에 관한 업무
- 4. 직원 동원에 관한 사항
- 5. 각 건물 경비 및 청소 업무
- 6. 주차관리 업무
- 7. 우편업무 및 공공요금 처리 업무
- 8. 각종 소모품, 인쇄물, 연료 등 수급계획 및 수불 신청
- 9. 통신 운영 및 통신 기기 시설유지 관리
- 10. 차량 운행 및 유지관리
- 11. 강릉연수원 운영 및 관리
- 12. 구내 편의시설 및 인력용역의 관리
- 13. 보안관리 업무
- 14. 인쇄물 제작 관련 업무
- 15. 기타 교내 타 부서에 속하지 아니한 사항
- 16. 추정금액 300만원 이상의 물품구입 관련 입찰 및 계약(단, 관재팀예산은 추정금액 100만원 이상, 산학협력단은 500만원 이상)
가. 기계기구, 제작품, 시설기자재, 차량 및 집기비품(S/W포함) 구입
나. 외자 물품 구입
다. 실험실습재료, 소모품, 인쇄물, 출판물, 기념품 및 유류 구입
라. 물품 단가 계약
- 17. 추정금액 500만원 이상의 용역 관련 입찰 및 계약
가. 시설 및 S/W 유지보수 계약
나. 컨설팅, 인력공급 및 S/W 개발 계약
다. 각종 보험 계약
- 18 임대차 관련 입찰 및 계약
- 19. 추정금액 1,000만원 이상의 시설공사 관련 입찰 및 계약
가. 토목, 건설 공사 계약
나. 전기, 설비, 설계, 감리 계약
다. 제반 보수공사 계약
- 20. 추정금액 1,000만원 이상의 실험실습비 집행 관련 입찰 및 계약
- 21. 추정금액 100만원 이상의 매각 관련 입찰 및 계약
- 22. 물품구매업무전용 총장직인 관수
- 23. 기타 위 각 호에 부수되는 사항